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책소개

더 룰 -돈을 부르는 기적의 실천법

by 안다로미아토 2022. 12. 27.
반응형

닥터 매직 지음

당신은 축복 받았다

당신은 두 가지 축복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는 당신이 사람으로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사람으로 태어난 것은 엄청난 행운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사람이 탄생하려면, 정자가 한번에 1~3억 정도가 수정을 위해 출발을 합니다. 그중 목표를 이루는 정자는 오직 하나. 그것이 당신이 얻은 행운의 확률입니다. 최소 1억분의1. 한국 로또에 당첨될 확률이 대략 8백만분의 1이니, 당신은 대략 로또에 당첨되는 것보다 열두 배나 힘든 행운을 단숨에 거머쥐고 태어났다는 얘기입니다. 두 번째는 이 책으로 인해 당신은 성공의 원리에 대해 좀 더 진지하게 생각할 기회를 잡았다는 겁니다. 창조주가 당신을 창조할 때, "너는 이것을 위해 태어났어. 네가 행복하려면 이렇게 하면 돼" 하고 친절하게 '인생 사용 설명서'를 첨부해줬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렇다면 당신은 고민도 없이 시키는 대로 살면 될 텐데요. 하지만 당신과 저는 그러한 설명서는 구경도 못 해보고 태어났습니다. 인생이 끝날 때까지 왜 태어났는지, 어떻게 살아야 행복할 수 있는지도 모르는 상태로 지내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창조주는 당신에게 그러한 방법을 전혀 가르쳐주지도 않을 셈일까요? 아닙니다. 창조주나 우주는 친절하게 가르쳐주지 않았다 뿐이지, 사실은 여러분에게 늘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연의 법칙으로요. 만약 우주를 창조한 창조주가 있다면 그의 뜻은 자연법칙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이 뭔가 원하는 바를 이루려면, 하늘의 뜻대로, 자연법칙대로 행해야 합니다.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

신이 정말 존재한다면 신은 왜 당신의 기도나 마음속 바라는 바를 들어주지 않을까요? 인간에게 무관심해서? 아니면 특정인만 사랑하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서? 신이 마치 알라딘램프의 요정같이 당신의 사소한 소원이나 기도 하나하나까지 다 들어줄 능력이 있더라도, 요청을 들어주지 않는 이유는 인간의 변덕입니다. 신은 당신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다섯 살 아이가 장난감 A를 사달라고 합니다. 사주니 금방 싫증이 나 던지고 또 B를 사달라고 합니다. B를 주니, 금세 처박아버리고 C를 요구합니다. 이렇게 끊임없이 변덕을 부린다면, 부모는 얼마나 아이의 요구를 진지하고 중요하게 여길까요? 신이 바라보는 관점에선 당신도 다섯 살 아이와 같을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중복'입니다. 사실 이것이 '변덕'보다 더 강력한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숲에 너무 배고픈 여우가 토끼를 발견하고 필사적으로 쫓고 있습니다. 당연히 토끼는 죽지 않으려고 필사적으로 도망갑니다. "너무 배고파서 굶어 죽을 것 같습니다. 신이시여. 저 토끼를 잡아먹게 해주소서." "신이시여. 너무 무섭습니다. 저 간악한 여우로부터 부디 무사히 도망칠 수 있게 해주소서." 여우와 토끼. 양쪽 다 신에게 간절하게 빕니다. 신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신에 대한 요청이 이렇게 중복이 되면, 아무리 전지전능한 신이라도 둘 다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SF 영화라면 새로운 우주를 하나 더 창조해서 이쪽 토끼는 살고, 다른 우주에서 이쪽 여우가 잡아먹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하지만 그 각각의 우주에서 상대적으로 저쪽 여우는 실패하고 저쪽 토끼가 죽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우주의 원리상, 절대로 둘 다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이것이 중복입니다. 

부와 명예, 성공을 이루는 법칙

성공과 부의 가장 중요한 비결은 무의식에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입니다. 마치 스마트폰에 어플을 다운받아 당신이 원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것에 비유됩니다. 당신의 무의식에는 언제든지 당신이 원하는 기능을 프로그램처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공감하실 겁니다. 키보드 타자, 자동차 운전은 당신이 살면서 필요에 의해 무의식에 새로 첨가한 기능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것들은 되는데 명상 프로그램이 안 될 일이 없습니다. 당신이 그 요령만 안다면 그것은 효과적으로 작동하여 끌어당김의 효과를 몇십 배나 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시험에 합격' 을 바라면, 이 문장이 입에  붙을 정도로 자주 반복해야 합니다. 속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말로 내뱉어서 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그렇게 되면 어느 순간부터 당신이 신경 쓰지 않는 순간에도 무의식은 끊임없이 합격을 기원하는 파장을 생성하여 발산하려고 노력합니다.

 

반응형

댓글